-
[DSME] 2015. 3 세계최대 MSC 19,224 TEU Bullbow & Anchor REPAIR
-
2015년 4월 [DSME] LPG CARGO REPAIR
-
[DSME] 14,800 TEU CONTAINER SHIP HULL OUT & DECK HOUSE
-
[DSME] LPG CARGO HOLD CELLING DAMAGE REPAIR
-
[SUNGDONG] DECK HOUSE PAINTIG & CLEANING
-
[SUNGDONG] MARKING TAPE & TRANSOME REPAINTING
-
[SHI] DRILLSHIP TANK REPAIR
-
[ETC] 버티컬 세븐의 요즘 다양한 업무들...
-
[외벽검사] 콘크리트 구조물 외벽에 대한 균열 inspection
-
[교량보수 및 개선] 염화피해 교량 도장검사 및 개선
-
[추락방지] 각종 추락위험 지역에 대한 추락방지장치 설치
-
[Dupont 추락방지장치설치] Honeywell 임시설치용 수평추락방지라인 Techline 설치 완료
-
[DDSW] LPG GARCO TANK 상부 작업
-
[DSME] Inpex 공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.
-
[방사청] 해군 수직, 수평 추락방지 설치 및 교육
-
[해양수산부] 제주 무인표지등표 수직추락방지 설치 및 유지보수 점검
-
[한국에너지종합기술]제주도 풍력발전기 블레이드 점검 및 수리
-
[HHI] Next generation NewZealand maritime ship - Fall protection system install
-
[Vestas] 강원도 태백 풍력발전기 블레이드 점검 및 보수
-
제주도 풍력발전 타워 보수도장